CERTPONTO - 시간 관리, 출결 관리 및 생산성 플랫폼
CERTPONTO는 시간 관리, 출퇴근 관리 및 생산성을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플랫폼입니다. 자율성, 독립성 및 신뢰성을 갖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인력을 모니터링하고 조직화할 수 있습니다. CERTPONTO는 사람과 기업에 초점을 맞추어 정확한 급여 관리의 가장 중요한 측면인 숫자의 정확성을 보장합니다.
CERTPONTO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장치(PC, 노트북, 스마트폰, 태블릿 및 전화 등)를 사용하여 어디서든 출퇴근을 기록할 수 있는 유연성입니다. 또한, 특허 기술 덕분에 보증된 날짜와 시간 정확성으로 오프라인 기능을 제공합니다.
이 플랫폼은 주요 운영 체제의 버전을 제공하여 기업이 직원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CERTPONTO는 각 출퇴근 기록이 디지털 인증되어 강력한 법적 방어를 제공하여 재판 분쟁 시 법적 보안을 강화합니다.
CERTPONTO는 직원 및 고용주를 위한 독점 포털도 제공하여 모든 이해 관계자가 원활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더욱이, 어떤 ERP 시스템과도 통합되어 직원 데이터, 출퇴근 기록 등을 자동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.